㈜서양네트웍스(서동범)의 래핑차일드가 “스타워즈 포스의 금요일 II (FORCE FRIDAY II)”캠페인에 참여한다.

다가오는 9월 1일(금)부터 3일(일)까지 3일간, ‘포스의 금요일 II (FORCE FRIDAY II)’을 기념해 전세계에서 증강현실(AR) 기술을 활용한 이벤트 ‘FIND THE FORCE’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공식 스타워즈 앱에서 ‘FIND THE FORCE’ 기능으로, 래핑차일드 매장 앞에 연출된 ‘스타워즈 클론트루퍼’ 배너의 ‘FIND THE FORCE’ 로고 그래픽을 스캔을 하면, 스타워즈 AR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다.

또한, SNS 필수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를 하면 ‘샌프란시스코 루카스필름 투어’를 제공 하는 등 스타워즈만의 특별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래핑차일드 일부 매장에서 참여가 가능하며, ‘롯데월드’, ‘스타필드 코엑스’, ‘스타필드 하남’, ‘스타필드 고양’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 행사는 전세계 2,000여개의 매장에서 진행되며, 국내에서는 ‘래핑차일드’를 포함하여 ‘알로봇’와 ‘레고’ 등 스타워즈 관련 상품을 판매하고 있는 4개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참여 가능하다.

스타워즈를 사랑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인 만큼 특별한 할인을 제공한다. 스웨트 티셔츠, 상하세트 등 래핑차일드의 ‘스타워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9,0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포스의 금요일’은 지난 2015년 9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관련 상품들이 출시되는 날을 기념하기 위해 지정된 날이다. 디즈니는 올해도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개봉에 앞서 9월 1일 금요일을 ‘포스의 금요일 II (FORCE FRIDAY II)’로 지정하고 관련 상품들을 자정에 전세계 동시 출시한다.

행사 소식을 접한 고객들은 “스타워즈만의 재미를 래핑차일드 매장을 통해 경험 할 수 있는 기회”라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