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계 종합몰 타임메카(TIMEMECCA)가 9월 01일부터~9월 30일까지 한 달간 '여름마감 & 가을준비' 창고 대방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여름마감 & 가을준비'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창고 대방출 기획전은 '남자시계', '여자시계', '주얼리’. ‘커플시계’ 등 다양하고 폭넓은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30만원 이하’, ‘30~80만원’, ‘80만원 이상’, ‘주얼리 및 잡화’ 4가지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다.

기획전 기간 동안, 타임메카는 전 구매 고객에게 금액 별 할인 쿠폰을 발급 및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무료배송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 명품 브랜드 ‘태그호이어’, ‘구찌’, ‘시티즌’, ‘몽블랑’ 등 다양한 브랜드를 최대 70%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주)트랜드메카 서대규 대표는 "시계나 주얼리는 자칫 단조로워 보일 수 있는 당신의 패션에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좋은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타임메카는 현재 일 방문자 10만명에 달하며, 해밀턴, 알마니, 티쏘, 마크제이콥스 등 160여 종의 다양한 브랜드 시계를 취급하고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