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덕은 코스메틱과 덕후를 조합한 신조어로 화장품에 열광하는 사람들을 뜻한다. 올리브영은 한곳에서 좋은 품질의 다양한 상품들을 부담 없이 살펴볼 수 있다.

올리브영은 코덕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있는 분야별 제품인 ‘올리브영 인생템’을 선정해 1일 공개했다.

① 핵틱 오후 10시 2step 마스크팩

마스크팩계의 인생템이라 불리는 핵틱 10시 마스크팩. 각종 언론, 연예인 SNS, 유튜버 등 입소문만을 통해 인생템에 등극한 제품이다. 10시팩은 2STEP 방식의 이색 마스크팩이다. 피부진정에 탁월한 것으로 소문이나 피부에 10분만 붙이고 있어도 효과를 느낄 수 있다는 후문이다.

② 리얼테크닉스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화장품계의 인생템이라 불리는 파운데이션용 스펀지 미라클 스펀지. 해당 제품은 말랑 말랑하고 쫀쫀한 높은 밀착력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의 기본 아이템이라고도 불린다. 많은 뷰티유튜버의 영상에 거론되며 올리브영에서 꾸준히 팔리고 있는 제품이다.

③ 피지오겔 DMT크림

수분크림계 인생템이라 불리는 피지오겔 크림. 사용감은 산뜻하지만 촉촉한 제형으로 건성 피부들에게 인기를 얻은 제품이다. 타 경쟁사에 비해 큰 마케팅 없이 입소문만으로 판매되고 있다.

④ 페이스인페이스 헤어킬러 제모크림

제모크림계 인생템이라 불리는 헤어킬러 제모크림. 인기 있는 외국 제모크림을 제치고 높은 제모력과 저렴한 가격으로 떠오르는 신흥강자로 불리고 있다. 피부 진정효과도 있어, 저자극의 강한 제모를 원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한 뷰티블로거가 올린 올리브영 제모크림 비교 포스팅에서 1위를 거머쥐었다는 후문이다.

⑤ 로레알파리 엑스트라 오디네리 오일 리치

헤어용품계의 인생템이라 불리는 로레알파리 헤어오일 끈적임이 없고 향도 좋아 인기 있는 제품이다. 극건조+극손상 모발에 좋아 코덕들이 즐겨 찾는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