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세제부터 여성속옷세제 등 프리미엄세제라인 선보여

친환경세제 마무니아는 8월18일부터 21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되었던 베이비페어에 참가하여 그 동안 온라인으로 만났던 고객들을 오프라인으로 만날 수 있는 시간을 가졌다.

마무니아는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여러 이벤트와 육아에 필요한 환경적 지식과 세제의 중요성을 알리므로 고객들과의 신뢰와 친근감을 쌓았다.

마무니아 관계자는 "신세계백화점에 이어 베이비페어 참가로 인해 그 동안 온라인으로만 만났던 고객님들과의 뜻 깊은 만남과 아직 마무니아를 알지 못하는 고객님들에게 좀 더 다가갈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고 말했다.

마무니아는 일본에서도 최우수 평가를 받은 콩의 지방산으로 만든 특허원료, 아토피특성화특허원료, 그리고 성적서가 있는 EM(유용한 미생물) 등 오랜 개발과 노력 끝에 완성된 포뮬레이션으로 만들어진 전문적인 친환경세제 기업이다.

마무니아는 ▲온가족을 위한 일반액체세제, 일반섬유유연제 ▲소중한 아기를 위한 유아액체세제, 유아섬유유연제 ▲고급세탁을 위한 마무니아의 최고급 라인인 여성속옷세제 ▲산후조리원 외에도 많은 주부들이 찾으시는 젖병세정제와 주방세제(1종세척제) ▲청소와 세정에 많이 사용되어지는 다목적액상세정제 ▲부엌의 싱크대 청소에 없어서는 안 될 발포크리너 ▲유아와 성인 모두에게 가능한 다목적세탁비누 등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국내 녹색인증에 이어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세계아토피협의에서 아토피 관련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믿음을 더해준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