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찰공무원 2017년 2차 시험이 9월2일(토) 하루 앞으로 다가왔다. 경찰공무원 시험에서는 면접과 함께 체력시험이 최종합격에 중요시 되는 만큼 수험생들은 필기시험을 응시하고 바로 체력준비를 해야 한다.

수원우리경찰학원은 경찰공무원 최종합격을 위해 단독 제휴한 경찰체력전문학원 에듀스포스학원에서 9월 4일(월) 2차 시험 대비 체력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수원 경찰체력전문학원인 에듀스포츠학원은 수원지역에서 유일하게 전종목 시험장과 같은 측정도구를 사용하여 수험생들에게 과학적인 근력강화운동으로 기초체력과 고득점 체력을 완성시켜주기 위해 각 지방청 측정 매뉴얼에 근거한 맞춤형 체력훈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수험생들에게 수업시간외 개인운동을 할 수 있게 6612㎡(약 2000평)규모의 체육관을 개방하고 있으며 학원 내 헬스장도 수시로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고 있다.

에듀스포츠학원 관계자는 “전문학원이 아닌 곳에서 무리하게 제력을 키우고자 준비하다가 인대가 늘어나는 사고로 시험에 응시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며 검증된 체력학원에서 준비해야 한다고 조언하며 수원 에듀스포츠학원에서 경찰체력의 노하우를 전수받고 모든 수험생들이 꼭 최종합격을 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경찰 체력 합격설명회’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우리경찰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