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폰 판매자 가운데 추첨 통해 오아브릭 블루투스 스피커 증정

중고폰 매입 및 중고폰 판매, 아이폰 수리 전문 ‘폰사또’가 중고나라와 함께 고객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폰사주마에서 중고폰 판매하고 사운드 빵빵한 블루투스 스피커 득템하자’라는 이벤트 명으로 진행되는 이번 고객 감사 이벤트는 폰사또와 중고나라의 제휴 이벤트로, 중고나라 내 S급 이벤트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9월 1일부터 27일까지 중고폰을 판매하는 고객들 가운데 추첨을 통해 오아브릭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하는 해당 이벤트는 제대로 된 가격에 중고폰도 판매하고, 이벤트 선물도 받을 수 있다. 폰사또는 직거래 시스템을 통해 대리점이나 도매업체 등에 중고폰을 판매하는 것보다 더 높은 가격으로 매입하고 있고 매입 시 당일입금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고 밝혔다.

폰사또의 매각절차는 고객이 홈페이지 ‘내 폰 판매하기’ 메뉴를 통해 매각 신청서를 작성한 후 중고폰을 무료 택배 발송(또는 직접 내방) 하면 검수 후 해피콜을 통해 당일 입금을 하는 시스템으로 진행되며, 강남권 무료 퀵서비스 제도 실시를 통해 당일 검수와 당일 입금도 실시하고 있다.

강남권 퀵서비스 이용 방법은 판매신청서 작성 후 바로 폰사또 고객센터로 연락 해 장소, 시간 등의 일정을 알려주면 약속 장소로 기사가 나가 물건을 받아 폰사또에 전달하는 방식이다. 이후 폰사또는 도착 즉시 중고 폰의 상태를 확인한 후 고객에게 당일 입금을 해 주고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