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문을 연 부천지역 신중동역 근처에 위치한 ‘부천 레전드 스크린 야구존’이 부천지역 회식 명소로 관심받고 있다고 업체측이 밝혔다. 직장인들 많기로 유명한 이 지역은 먹거리는 풍부한 데 비해 놀거리가 별로 없어 아쉬움을 느끼곤 했다.

하지만, 올해 초 문을 연 부천 레전드 스크린 야구존이 들어서면서 상황이 역전되고 있다는 소식이다. 200평이 넘는 규모의 넓고 쾌적한 환경, 스크린에서 타석까지 14미터, 10미터 2가지 룸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특색있게 20명이 한번에 들어갈 수 있는 단체방을 완비하고 있어서 큰 규모의 회식까지 무난히 즐길 수 있다.

레전드 야구존은 시스템적인 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데, 난이도, 구속, 구질, 볼배합 등을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차별화된 시스템으로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자유롭게 자신에게 맞는 공과 게임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야구용품 제조사와 함께 만든 스크린야구에 최적화된 야구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전문적인 야구경기를 즐기는데 부족함이 없다. 

부천 레전드 야구존은 스크린 야구를 즐기면서 다양한 맥주나 음료수를 마실 수 있고 기본 스낵을 무제한으로 제공한다. 먹고 마시고 즐기는 것이 한 곳에서 이뤄지기 때문에 놀 장소를 찾으러 다닐 필요 없이 시간을 알차게 보낼 수 있다.

관계자는 “대부분 고객들이 타자가 공을 치는 동안, 순서를 기다리면서 지루하기 쉬운 데, 저희 매장에선 맥주를 마시면서 함께 즐기시는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계속 즐겁게 야구 게임을 즐기실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해 손님을 맞이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