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침체된 창업시장에 활기를 불어 넣기 위해 국내 최대 삼계탕 프랜차이즈 지호한방삼계탕이 외식 창업을 고려하고 있는 많은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무료 외식 창업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7일 목요일 부산, 9월 8일 금요일 대구에서 진행되는 이번 창업 특강은 창업컨설팅그룹 ‘창업피아’의 대표, 창업의 신 ‘이홍구’ 대표가 직접 강연하며, 미리보는 2018년 창업트랜드와 외식창업 성공전략에 대해 소개한다.

본 창업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이홍구 대표의 특강과 함께, 5년차 이상 장기가맹점 비율 87%에 이르는 안전창업 지호한방삼계탕의 사업설명회와 1:1 맞춤 창업 상담도 제공된다.

지호한방삼계탕의 이경수 팀장은 “쉽지 않은 창업인 만큼 초보창업자, 예비창업자들은 여러 특강이나 설명회 등 많은 경험을 통해 창업 지식을 쌓아가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며 “이번 무료 창업 특강으로 내년 창업트랜드와 외식창업의 성공전략에 대한 지식을 쌓고, 안전한 창업 브랜드인 지호한방삼계탕의 사업성까지 비교할 수 있는 자리를 통해 예비창업자들의 창업 고민을 덜어 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안전창업 지호한방삼계탕이 함께하는 ‘이홍구의 창업콘서트’는 총 2회에 걸쳐 강연하며, 1회차는 9월 7일 목요일 오후 2시 부산 연산동에 위치한 비즈업라운지에서 진행, 2회차는 9월 8일 금요일 오후 2시 대구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대구북부센터에서 진행된다. 참여 신청은 지호한방삼계탕 홈페이지 및 전화로 선착순 무료 신청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