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한 ‘2018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가 출간과 동시에 예스24 관련 분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또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는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25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를 수성했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의 인기 요인은 2020년 주택관리사보 자격시험이 상대평가로의 전환이 확정되면서, 내년 시험에 응시하려는 인원이 많아졌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내년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이라면 이 시기에 기초서로 기초지식을 탄탄히 쌓고, 개념정리를 해야 한다.

설명에 따르면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의 특징은 반드시 알아야 할 기초지식만 수록돼 학습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각 과목별 학습 노하우가 담겨 있어 입문자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교수님이 직접 작성한 가이드가 제공돼 수험 꿀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이론과 함께 기출과 예제문제가 함께 실려, 출제 유형이나 트렌드 파악도 용이하다. 2018년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 교재는 예스24를 포함한 온라인서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 출간 기념 리뷰 이벤트를 오픈했다. 2018 주택관리사 1차 기초서 구입 후 리뷰를 작성하면 시원한 커피를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에듀윌 공식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