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국내최초 최단기간 100호점을 달성한 PC방창업 프랜차이즈 기업 라이또PC방이 오는 9월 중순에 고객감사 특별혜택으로 라이또 최초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라이또 사옥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라이또만의 성공창업 노하우가 상세히 알려질 계획이다. 예비 창업주들은 라이또만의 안정적인 매출 전략, 가맹점 상생 비법을 알 수 있음은 물론, 스마트 데스크, 헤드업 모니터, 스팀존 등 다른 PC방 프랜차이즈와 차별화 된 아이템들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입지 컨설팅 과정, 수익 구조 등에 대한 상세 설명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라이또에서 자체 운영 중인 오픈 매니저 가맹 관리 시스템, 프랜차이즈 교육 AS시스템 등도 전부 공개되며, 사업설명회에 참석하는 예비창업자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1:1 상담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사업설명회는 무엇보다도 100호점 달성 고객감사 특별 혜택으로 마련된 사업설명회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PC방창업을 어떻게 해야 하는지, 창업 후 무엇을 해야 하는지 등 예비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해주는 자리로써 초보 창업주들에게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라이또PC방 관계자는 “라이또PC방의 핵심전략은 이미 업계에 정평이 나있는 바와 같이, 예비창업자 만을 위한 파격적인 정책에 있으며 이에 따라 해당 창업을 꿈꾸는 예비 가맹주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며 ”예비 가맹주들이 이번 사업설명회 참석을 통해 PC방에 대한 부정적 이미지와 상식들을 정확이 파악해 보다 폭넓은 PC방 창업 이해에 도움을 얻어가길 바란다”고 사업설명회 개최 의의를 밝혔다.

한편, 이번 라이또PC방의 100호점 달성 기념 사업설명회에 참가하는 이들에게는 파격적인 창업혜택도 주어질 예정이다. 사업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나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