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격 있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는 울산웨딩홀, AD웨딩홀은 다른 곳과는 차별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울산예식장은 ‘씨어터 홀’과 ‘다이아몬드 홀’로 총 두 가지 타입의 이색 웨딩 공간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신식 음향 시설과 함께 대형 LED 스크린, 그리고 자신이 연출하고 싶은 분위기에 따라서 변하는 조명 등의 인테리어 시설을 제공한다.

또한 울산결혼식장을 고려하는 신랑 신부에게 빠질 수 없는 부분인 ‘홀 비용’과 관련해서는 예식을 진행하면서 꼭 필요한 상품 구성으로 부담을 덜어주는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는데, 패키지의 종류는 총 3가지이다.

우선, 사용료와 연출료, 성혼선언문이나 혼인 서약 등의 혼구 용품, 그리고 폐백실 사용료까지 모두 포함한 ‘기본 구성’과 본식 앨범, 홀 연출 등으로 구성된 ‘본식 구성’, 마지막으로 헤어나 메이크업 서비스, 리허설 촬영 등도 한 번에 진행할 수 있는 ‘선택 구성’으로 마련되어 있다.

AD웨딩홀 관계자는 “오로지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한,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연출을 위해 로비부터 시작해 신부대기실, 폐백실에 이르기까지 매년 트렌디한 인테리어로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으며, 대략 1000대 가량 수용할 수 있는 외부 주차장 보유와 호텔식 뷔페 등도 준비되어 있다.”라고 설명했다. AD(에이디)웨딩홀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