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그룹 2017년 하반기 공채 일정이 확정됐다. 9월 6일부터 원서접수를 시작하며, 삼성그룹 직무적성검사인 GSAT는 10월 22일 시행될 예정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은 에듀윌 GSAT 3일끝장 교재를 선보였다. 단기간에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특화된 교재이기 때문이다.

철저한 기출문제 복원을 통해 실제 기출 키워드로 재구성된 문제로 구성돼 유형을 단기간에 익힐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실제 기출문제에 대한 자세한 감을 느낄 수 있다.

언어논리&수리논리, 추리논리, 시각적 사고, 상식으로 구성해 유형별로 최신 경향을 반영했다. 또한, 독학과 스터디에 최적화된 독한 3일 학습전략 플랜을 제공해 효과적으로 준비할 수 있다.

현재 도서 구매자에게 교재와 함께 볼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비롯, 유형별 공략과 기출정보를 담은 ‘기출복원 핵심노트’, 수포자 집중 특강, 면접 특강 등이 포함된 학습팩 7종을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해보다 늘어난 채용규모로 인해 지원자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 GSAT에 대한 철저한 대비는 필수적이다”며 “에듀윌 GSAT 3일끝장교재는 이른바 삼성 고시라고 일컫는 GSAT를 대비하는 취준생들의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교재”라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이외에도 LG, SKCT, CJ, HMAT 등 다양한 대기업 인적성검사 교재를 출간, 베스트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공기업/대기업 인적성검사 및 면접에 필요한 내용을 구성한 일반상식, 시사상식 등의 교재도 출간하고 있으며, 에듀윌 도서몰 및 인기 온라인 서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