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 날씨가 어느덧 소강 상태에 이르며 가을이 성큼 다가왔음을 느낀다. 가을로 이어지는 환절기에는 큰 일교차와 건조한 날씨와 바람, 아직은 뜨거운 햇빛 등에 의해 피부는 더욱 몸살을 앓게 되고 각종 피부트러블이 발생하게 된다.

피부트러블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아침저녁으로 세안을 꼼꼼히 해주고, 무엇보다 피부를 건조하지 않게끔 수분보습에 신경써주는 것이 중요하다. 피부의 집중 보습을 위해 보습케어 아이템 중 간편하면서도 가장 효율적인 ‘수분 마스크팩’을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 중 하나다.

피부 진정, 수분 보습에 도움이 되는 마스크팩 추천 제품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매일 저녁 시원한 상태로 1일 1팩으로 사용하면 피부 진정은 물론, 수분공급으로 촉촉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대학병원 피부과 전문의로 구성된 리얼 코스메슈티컬 닥터브랜드 ‘파에온X큐템’의 마스크팩은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단 번에 잠재워주는 수분 진정 마스크팩 ‘큐템 레이저 마스크’이다.

설명에 따르면 트러블 진정에 효과적인 마치현, 어성초 추출물이 함유되어 울긋불긋 성나고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고보습 세라마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피부 속 수분이 증발되지 않도록 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수분을 끌어당기는 천연 보습인자 ‘히알루론산’ 성분으로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고 매끄럽게 가꿔주며, 밀착력과 부착성이 뛰어난 '천연 펄프' 시트로 함유된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보다 효율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준다.

한편, 현재 ‘파에온X큐템’ 공식몰에서는 오는 9월 6일까지 애프터 바캉스 케어 이벤트를 통해 구매금액별 사은품으로 마스크팩 사은품을 증정하고 있으며, ‘마스크팩’을 포함한 큐템 전 제품은 공식몰을 포함하여 전국 대학병원 피부과 및 약국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수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