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치유 아이콘 혜민스님이 다가오는 10월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새로운 차원의 힐링 패러다임 슈퍼 소울 릴레이에 참여한다.

어려운 이웃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공감을 통해 삶의 문제에 다가가는 구체적이고도 쉬운 화법으로 행복해지길, 편안해지길, 자신의 존귀함을 잊지 않기를 기원하는 스님의 따뜻한 마음과 소통할 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다.

 

리탐빌이 주최하는 슈퍼 소울 릴레이는 세계적 권위의 힐링 멘토와 유명 인사들이 참여하여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지구촌 힐링 프로그램이다. 완전한 건강과 성공 그리고 궁극적인 행복을 발견할 수 있는 슈퍼소울릴레이는 10월 20~25일 서울과 제주도에서 진행된다.

이미 슈퍼 소울 릴레이는 2016년 ‘내 생에 특별한 만남’ 편에서 오프라 윈프리의 멘토인 디팍 초프라 박사와의 행사에서 28개 단체와 천 여명이 넘는 국내외 인사들과 기업의 임직원들이 참여하며 성황리에 종료 된바 있다.

그때의 소중한 인연으로 메이저리그 현역 선수 시절 슬럼프가 찾아올 때마다 명상을 통해 극복한 것은 이미 잘 알려진 박찬호와 김창옥이 2016년 슈퍼 소울 릴레이에 이어 이번 행사에도 새로운 주제를 가지고 참가하게 된다.

특별히 이번 행사에는 도서와 영화 그리고 오프라 윈프리 ‘더 시크릿’쇼에 출연한 이후 당시 홈페이지를 마비시켰던 세계적인 멘토로 유명한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가 참여한다

21일 서초예술문화공원에서 박찬호와 함께 시민들을 대상으로 주말 오후 스트레스와 피로를 시원하게 풀어 줄 맥주 기부 요가와 명상이 진행된다. 선착순 참여로 진행되며 참가비 1만원 전액 수형자 교정교화 프로그램 강연에 기부된다.

22일에는 변화를 찾는 개인, 가족과 단체가 함께 참여하기 좋은 프로그램으로 상명아트센터 계당홀에서 신나는 공연을 시작으로 박찬호, 혜민스님,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가 릴레이로 진행하는 새로운 차원의 강연을 만날 수 있다.

23~25일 제주로움프로그램에서는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찬호, 김창옥이 함께 하는 힐링여행을  떠나게 된다. 여기서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는 더 깊은 시크릿 과정과 명상지도를 한다.

의식의 변화를 꾀하는 개인과 기업의 교육 프로그램으로 더 시크릿과 마이클 버나드 백위스 박사의 강연과 명상을 가까이서 직접 듣는다면 의식적인 변화와 진정한 힐링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이 행사의 얼리버드 기간은 9월12일~25일까지 하나티켓에서 진행한다.

홍민영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