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5vs15로 진행된 유저대항전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15vs15로 진행된 유저대항전에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지난 9월 9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프라이빗 시네마에서 진행된 ‘COK 3주년 기념 페스티벌’이 많은 유저들의 관심 속에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클래시오브킹즈’의 유저 수십 명을 초청하여 진행된 이번 행사는 스토리텔링, 레크리에이션, 유저대항전, 향후 업데이트 발표, 질의응답, 추첨 행사 등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클래시오브킹즈’의 개발사 일렉스 테크놀로지 본사 관계자들이 직접 참석함으로써, 향후 업데이트의 방향성을 공개하고, 유저들의 질문에 답변하는 등 개발자와 유저들 간의 소통을 우선으로 삼았다.

이날 행사에서는 게임 유저 30명이 유저대항전을 벌이는 진풍경도 연출됐다. 15대15로 진행된 유저대항전은 일렉스 공식 유튜브 영상을 통해 생중계되어, 현장의 오프라인 유저들과 온라인 유저 모두에게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선사했다.

특히 이 날은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될 ‘클래시오브킹즈’의 신규 콘텐츠들이 공개됐다. ‘클래시오브킹즈’는 앞으로 문명 별 신규 영웅 추가와 전 서버의 유저들이 맞붙는 서버 간 왕위쟁탈전, 모든 유저가 동일한 레벨로 전투를 치르게 되는 COK 월드컵을 추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유저 전원에게는 소정의 상품이 증정됐으며, 이벤트에 당첨된 일부 유저들에게는 한정판 아이폰, 피규어, 인게임 패키지 등이 지급됐다. 

강인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