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전문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부동산 교육과정 ‘전과목 프리패스’ 패키지 운영 소식을 전했다.

랜드프로의 ‘전과목프리패스’ 패키지는 3개월, 6개월, 12개월 총 3개의 교육반으로 나뉜다. 교육반의 수강생은 개인이 선택한 기간 동안 랜드프로의 총 182개 모든 강좌와 새로 추가되는 신규강의를 교수 제한 없이 모바일, PC, MP3로 무제한 수강 할 수 있다.

부동산 ‘전과목프리패스’ 패키지는 부동산 경매, 토지투자 및 개발, 상가투자, 수익형부동산, 부동산투자처 찾기, 부동산세무 등 다양한 부동산 교육 수강이 가능하며 이론학습이 필요한 부동산 입문자는 물론, 실무교육을 원하는 수강생들에게도 유용하게 이용될 수 있다.

아울러 ‘전과목프리패스’에 제공되는 강의와 교수진은 부동산 분야 강의 만족도 1위를 자랑하는 스타강사진과 EBS/KBS 등의 교육방송을 통해 교육능력이 인증된 전문가로들로만 구성했으며, 패키지 수강생들은 부동산 이론은 물론이고 실무 관련 내용 및 재테크 노하우도 학습 할 수 있다.

또한 교육과정에 필요한 부동산실무 및 재테크 교재 11권을 추가 결제 없이 모두 제공하며, 80% 이상의 프리패스 교육과정을 이수한 수강생에게는 ‘랜드프로 프리패스 교육과정 수료증’을 발급하여 교육과정을 인증할 수 있도록 한다. 또한 랜드프로에서 주관하는 부동산콘서트에 동반 1인까지 무료입장 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해당 교육반은 수강생이 원하는 교육기간을 직접 선택하여 더욱 효율적인 학습 환경을 조성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라며 “다채로운 강좌로 학습의 폭은 넓힌 반면, 기존 수강료보다 최대 90%까지 할인된 합리적인 수강 비용을 자랑하기 때문에 비용적 부담으로 수강을 망설였던 분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다”라고 전했다.

부동산 재테크 전과목 프리패스 교육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