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강의 스피드와 파워 즐길 수 있는 팽이.. 애니메이션으로도 만날 수 있어

빠른 스피드와 박진감을 느끼게 해주는 팽이 배틀은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뿐 아니라, 전략적인 사고방식을 기르고 정정당당한 승부에 대해 배우게 하는 교육용 완구다. 때문에 부모님들이 자녀의 선물로 많이 선택하며, 인기를 반증하듯이 국내에도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다.

최근에는 지상에서 가장 새롭고 강력한 팽이 배틀을 즐길 수 있는 ‘스핀파이터’가 출시, 동명의 애니메이션이 TV 채널인 챔프와 애니박스, 애니원 등을 통해 9월 13일부터 방영을 시작하였다.

수입 완구 유통업체 ㈜잼버스코리아 관계자는 “기존 팽이와는 다른 새로운 콘셉트를 가진 스핀파이터는 강력한 파워와 빠른 스피드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배틀 팽이로, 무한 스핀과 무한 장전으로 박진감 넘치는 플레이가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스핀파이터는 연속적인 스핀으로 스피드를 조절할 수 있으며, 배틀 중 팽이를 애니 에너지에 다시 얹어 버클을 돌리면 팽이에 가속을 붙일 수 있다. 더불어 파워 공격, 근접 공격, 지속적인 공격, 방어용 공격, 마법 공격 등 다섯 가지로 마련된 팽이의 핀(애니 에너지 탑)의 모양에 따라 전략적인 배틀이 가능하다.

보다 다이내믹한 경기를 위해 팽이끼리 부딪히면 불이 들어오도록 측면에 컴뱃 라이팅 센서를 탑재하기도 했다.

온라인과 백화점, 대형 할인점, 소매점 등 다양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스핀파이터는 △ 강력한 공격이 가능한 플레임 드래곤 킹 △ 지속적이고 빠른 공격으로 치명타를 입히는 오션 드래곤 킹 △ 상대방의 방어를 무력화시키고 공격하는 블레이드 페가수스 △ 민첩성이 우수한 파이어 피닉스 등 총 8가지다. 권장 사용 연령은 3세 이상이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