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대리점에서 진행.. 10월 말까지 구매 가능

삼익가구가 이사와 리모델링, 혼수 준비가 시작되는 가을을 맞아 전국대리점에서 가을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가을 세일 행사에서는 침대 2종과 소파 2종을 50%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상품 덴버침대(ss)는 블루밍 매트리스와 세트로 구성되어 있다. 아이보리와 내추럴 컬러의 조합으로 화사한 공간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덴버 침대는 침대 헤드에 초고속 usb포트가 내장되어있어 스마트 기기 충전이 가능하고, 하부에 3개의 서랍이 갖춰져 있어 효율적인 수납까지 가능한 제품이다.

세트 상품인 블루밍 매트리스는 친환경 텐셀원단을 사용하여 수면 중 흘리는 땀 흡수 및 수분 배출이 원활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고, 천연라텍스를 적용해 항균성이 뛰어나다.

가을 신제품인 헤이즐침대도 눈 여겨 볼 만하다. 브라운 컬러의 가죽헤드와 발판의 곡선 디자인이 따뜻하고 부드러운 분위기를 연출해주고, 헤이즐 침대 역시 넉넉한 수납공간과 usb포트를 겸비하여 신혼부부에게 관심을 얻고 있다.

함께 포함되는 데일리매트리스는 프리미엄 메모리폼과 스위스 세니타이즈 향균가공을 적용해 사계절 내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

침대 외에 소파 제품도 행사에 포함된다.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한 삼익가구 ‘바른 소파’ 시리즈 중 하나인 에르바 소파는 이태리 천연가죽을 사용했으며, E0친환경 합판, 이태리산 4free본드(無벤젠, 톨루엔, 자일렌, 포름알데히드), 이태리산 60mm엘라스틱밴드(국산40mm밴드보다 장력이 3배, 오래 사용가능) 등을 적용해 보이지 않는 내부까지 프리미엄급으로 설계되었다.

에르바 소파는 6가지 가죽 컬러 중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두툼하고 넓은 좌방석과 폭신한 착석감의 등받이, 누웠을 때 머리 각도가 편안하도록 설계된 곡선라인 팔걸이가 특징이다.

또한 가을 신제품 로빈 소파는 고급스러운 다크블루 컬러의 천연가죽 소파로, 오리털 내장재가 풍부하여 폭신한 착석감은 물론 감각적인 디자인까지 더해져 거실에서 여가 생활을 많이 즐기는 젊은 층이 선호하는 제품이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이번 가을 세일은 긴 연휴를 이용해 집 분위기를 바꿔보고 싶은 홈캉스 족이나 혼수가구 구입을 앞둔 예비 부부들이 선호하는 가구를 세일 품목으로 구성했다”며, “모던하면서 따뜻한 인테리어를 통해 집에서 힐링하고 싶은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 전했다.

10월 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세일은 전국 대리점 및 본사 전시장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제품 설명 및 행사 소개는 삼익가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삼익가구의 프리미엄 소파 전문 브랜드 ‘스튜디오삼익’도 가을 행사 ‘스삼이의 달타령’을 통해 인기 소파와 거실장 할인을 진행하고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