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트 기업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오는 22일(금) 서울 삼성동 도심공항터미널 내 소노펠리체 컨벤션서 40대 50대 재혼 남녀를 대상으로 프리미엄 미팅파티 <파티위드원-가을에 만난 인연>을 실시한다.

통상적으로 초혼과 달리 재혼남녀의 만남 및 교류는 미혼일 때 보다 쉽지 않다. 이러한 이유로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재혼 및 만혼 남녀를 위한 자연스런 만남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매달 각기 다른 콘셉트의 재혼 미팅파티를 개최하고 있다. 이를 통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검증되지 않은 만남의 피해를 최소화함과 동시에 정확한 신원 인증 절차를 거친 만남을 통해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는 소규모 프라이빗 컨셉트로 진행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책정된 것이 주목할 만 하다. 뿐만 아니라, 소정의 비용을 통해 재혼정보 서비스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는 점에서 재혼정보회사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에게 안성맞춤이다. 결혼 여부, 신원 인증 절차 확인 후 참석할 수 있기 때문에 검증된 재혼 만남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오는 9월 22일 오후 7시부터 서울 삼성동에 위치한 소노펠리체 컨벤션서 진행된다. 남녀 선착순 각각 10명을 모집, 4050대 재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일반 참가 신청은 행사 전날인 21일(목)까지 가능하며, 파티 일반 문의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결혼정보 대명위드원은 9월 한달 간 서울 본사 및 부산 영남지사 방문 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솔로 미혼 남녀, 재혼 돌싱 남녀에게 가을 연애 기회를 제공하겠다는 취지의 9월 방문 이벤트 ‘솔로탈출을 빌었달’은 이달 말일인 9월 30일까지 진행된다. 경품으로는 대명리조트 숙박권, 연극 티켓 등을 증정한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