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건강관리를 위해 피트니스 클럽을 찾는다. 하지만 헬스 클럽을 가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근력운동 보다는 런닝머신과도 같은 유산소 운동 쪽에만 몰려있는 장면을 많이 확인할 수 있다.

이 가운데 ‘30분 순환운동’의 상징인 여성전용 피트니스 프랜차이즈 커브스가 올해 9월로 탄생 25주년을 맞이하여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커브스코리아에서는 근력운동이 필요한 사람을 추천하고 그 이유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25명에게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을 선물할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지원 방법으로는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내 이벤트 공지에 댓글로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내용을 스크랩하고 URL을 남기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커브스 1개월 이용권은 커브스 클럽 첫 등록 시에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커브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페이지 SNS에서도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이용자라면 제한 없이 누구나 이벤트 참여 가능하며, 각각 25명씩 총 50명을 추첨하여 커피 쿠편을 상품이로 지급할 예정이다.

참여 방법으로는 25주년 맞이 이벤트 게시물을 좋아요 표시한 뒤 계정을 팔로우하고, 근력운동으로 함께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을 태그하거나 25주년 축하 메시지를 작성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커브스코리아는 탄생 25주년을 맞아 근력운동의 효과를 더욱 널리 전파하고자 커브스 회원을 통한 일주일 무료체험의 기회도 마련했다.

커브스 회원이 주변 지인에게 25주년 기념 커브스 1주일 무료이용권을 선물시 1주일 무료체험이 가능한 것이다.

25주년 기념 커브스 1주일 무료이용권은 커브스 클럽에서 받을 수 있으며, 해당 혜택은 일부 클럽이 제외될 수 있으므로 사전에 클럽에 문의해 확인하는 것이 좋다.

더불어 커브스는 월 7천 원 회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커브스 하나 1Q Daily 카드(이하 커브스 하나카드)’를 발급받아 회비를 자동이체 신청하는 회원(선착순 100명)에게도 커피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기간은 10월 말 종료로 동일하며 9, 10월 중 카드를 발급받아 자동이체 신청한 회원에 한해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 커브스 커뮤니티 공지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커브스코리아는 지난 2006년 ㈜커브스코리아(대표이사 김재영) 법인설립과 첫 가맹 클럽 오픈 후 현재까지 가맹 클럽 376호점을 돌파한 이력이 있으며 ‘여성을 건강하게’라는 모토로 1992년 미국에서부터 근력운동의 중요성을 꾸준히 전파해온 피트니스 클럽이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