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저녁 8시 네이버TV를 통해 선공개 된 뷰티프로그램 '팔로우미 8s'에서 두 아이의 엄마라고는 믿기지 않는 배우 정시아가 출연하여 자신만의 동안 라이프 스타일을 공개했다.

그녀는 육아로 인해 피부과나 마사지숍을 꾸준히 다닐 수 없는 상황에서 생활 속 관리가 중요함을 강조했다. 평소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물과 차를 수시로 마시면서 컨디션을 조절하는 것은 기본이고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기 위해 다양한 과일로 가득 찬 냉장고를 공개했다. 이와 더불어 다이어트, 항노화, 피부관리에 도움을 주며 클레오파트라가 즐겨 먹었다고 전해지는 히비스커스 차를 꾸준히 마신다고 전했다.

또한, 세안 후 수분이 증발하는 것을 막기 위해 욕실 안에 기초화장품을 두고 세안 후 바로 스킨, 에센스, 수분크림을 바르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수분 기초관리 후에는 탄력과 주름개선제품을 사용했는데, 금가루가 함유된 주름딜리트크림이 눈길을 끌었다. 정시아는 바른 후 5분만 지나도 피부가 탱탱해지는 느낌이 든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눈길을 끈 주름딜리트크림은 자연에서 온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보나메두사의 제품으로 오팔, 진주, 캐비어, 금, EGF 등 고급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바른 후 즉각적인 주름개선 및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