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 투자의 성공 여부는 정확한 정보와 매수 매도 타이밍이 결정한다. 하지만 처음 주식 투자를 시작하는 경우, 잘못된 정보와 한발 늦은 타이밍으로 막대한 손해를 보는 경우가 허다하다. 이에 주식 투자가 막막하기만 한 초보라면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이 손해는 최소화하고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다.

하지만 믿을 수 있는 전문가 집단이 아니라면 2차 피해로 이어질 수 있는 만큼 신중한 선택이 필수다. 이에 주식 전문가 집단 갤럭시투자그룹의 경우, 주식 수익을 극대화하는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신뢰도를 쌓아 나가고 있다.

10년 이상의 운용 경력 전문가 집단이 모인 갤럭시투자그룹은 각 관계자들의 노하우와 갤럭시투자그룹만의 빅데이터 분석, 세력 트랙킹 시스템, 전문가 교육 서비스, 1:1 컨설팅, 종목분석서 제공 등 위험 관리 노하우를 제공한다.

월 평균 수익 관리를 위해 3~5% 손절 관리가 진행되며, 중간 담당자 시스템으로 실시간 매수 매도 타이밍을 잡을 수 있도록 철저한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장이 끝났을 때는 1:1 매칭 시스템으로 고객과 직접 통화하며 종목 진단, 종목 상담을 진행한다.

주식에 대한 지식이 전혀 없더라고 교육을 통해 주식 투자에 대한 자신감과 지식까지 키워나갈 수 있어 단순한 수익 관리 이상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현재 급등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직접 수익률을 경험할 수 있다.

어느 정도 주식에 대한 지식과 경험을 쌓았다면 VIP 서비스 가입으로 더욱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을 수도 있다. VIP 가입 시 현 자산대비 목표수익을 위한 현금화 컨설팅, 보유 종목의 정확한 분석 및 진단, 보유 종목 청산 시점 관리와 시나리오별 대응 관리, 신규종목 편입 및 자산 컨설팅, 분기별 VIP계좌 수익관리, 지속적인 수익확정으로 목표수익 달성 등 상세한 수익관리 컨설팅이 진행된다.

갤럭시투자그룹 관계자는 “개인별 자금 상황과 투자자 시간에 따른 1:1 포트폴리오 구성 컨설팅으로 맞춤 관리를 제공한다”며 “주식 초보는 물론 고급 투자자들도 만족할 수 있는 관리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