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추석연휴를 앞두고 신혼가구와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해 신혼가구세트, 템퍼매트리스, 모션베드를 전국최저가 할인해 드리는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황금연휴 전 혼수&신혼가구와 템퍼매트리스를 구매를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할인 행사로 2017년 가구박람회 기간 동안 사랑받았던 북유럽원목가구와 가을 신상품으로 새롭게 입고된 신혼가구세트 그리고 템퍼매트리스와 모션베드를 할인 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의 인기 상품인 북유럽원목가구는 국내 생산 공장에서 직접 주문 생산을 하고 모든 과정을 직접 검수한 후 완벽한 상품을 소비자에게 직접 배송하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특히, 신혼가구나 입주가구는 세트로 준비하는 소비자가 많은 만큼 나무279의 1층과 2층으로 준비된 쇼룸에서 가구를 직접 보고 구매를 한다면 가구 배치나 인테리어의 대한 추가 정보까지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그리고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이라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 있는 템퍼매트리스 정품을 전국 최저가로 구매할 수 있고 수입매트리스 멀티샵을 함께 운영하고 있어 베드보스, 네트, 슬럼버, 페르도미어 매트리스와 같은 수입매트리스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수도권에는 포천, 인천, 고양, 동탄, 수원 가구단지와 같은 유명한 가구단지가 있지만 이중에서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북유럽원목가구 신상품을 빠르게 업데이트하고 있어 신혼가구와 수입 브랜드 매트리스 신상품을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