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8일(토) 시행 예정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37회의 접수가 지난주 시작됨에 따라 2017년 마지막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마음이 바빠지고 있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베스트셀러인 에듀윌이 간단하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능검 37회 응시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말하는대로’ 이벤트는 이번 한능검 고급 시험에 출제될 것 같은 키워드 3문제를 제시해 맞추면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한 수험생은 “어떤 문제가 출제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그냥 찍어서라도 맞추기만 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참여 혜택으로는 3문제를 모두 맞추는 전원에게는 던킨도넛과 커피 세트를, 2문제를 맞춘 모두에게는 이디야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증정한다. 또한 지난 36회 시험에서 명중률 100%, 합격률 98%로 알려진 에듀윌도 함께 이벤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에듀윌이 제시한 문제들이 시험에 출제되지 않을 시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두에게 바나나우유를 증정한다.

이번 한능검 이벤트 참여기간은 9월 19일(화)부터 29일(금)까지다. 정답 및 당첨자는 시험이 끝난 후 10월 31일(화)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관련 더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네이버 블로그에서 ‘에듀윌 블로그’ 검색 후 ‘에듀윌, 합격자수 최고기록’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듀윌 관계자는 “시험에 출제될만한 키워드를 예상해본다면, 수험에도 도움이 되고 재미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하고,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입시 ‘문화재 끝장노트’를 증정 중이니, 꼭 받으셔서 한 번에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