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1호 리얼 프리미엄 태닝샵 탠몬스터가 압구정점에 이어, 강남역 한가운데 위치한 새로운 지점을 최근 그랜드 오픈했다.

설명에 따르면 탠몬스터는 프리미엄 태닝머신 업체인 에르고라인, 그리고 화이트태닝으로 불리는 뷰티엔젤의 머신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국내 1호 리얼 프리미엄 태닝샵이다.

탠몬스터의 정민기 대표에 의하면 '국내에서는 처음 소개되는 5분 광속태닝머신 프레스티지1510, 인스퍼레이션600, 풀옵션 장착된 썬라이즈488LED 그리고 스마트썬 등 최신 태닝기계들로만 구성되었으며, 탠몬스터의 전지점은 유럽과 미국의 전문교육시스템을 도입하여 수료한 전문 매니저들로 구성하여 차별점을 두었고, 태닝샵 운영관리에 최신 IT 기술 도입하여 기계관리 및 고객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런칭한 국내 첫 태닝샵이다.' 라고 말했다.

일반 화이트태닝기계 보다 5배 이상 효과가 좋다고 알려진 집중관리용 뷰티엔젤 ELT 또한 압구정 본점에 이어 도입하였으며, 특히 뷰티엔젤 ELT는 국내 배우 및 많은 셀럽들이 소문조차 안내고 받는다고 하여 이슈가 되었던 모델로 유명하다.

해외의 태닝기계의 관계자들 또한 탠몬스터 강남역점을 향해 '유럽의 프리미엄 태닝샵들과 견주어서도 손색이 없는 아시아 최고의 태닝샵' 이라고 하나같이 극찬하였다고 전했다.

현재 오픈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하니 이번기회에 태닝 및 화이트태닝에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문의하여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탠몬스터 강남역점은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에 자리한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