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 전문브랜드 고려인삼유통은 추석을 맞아 출고관련 일정을 공지하고 특별 배송체제 돌입 및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고려인삼유통은 제품 업체 측은 “이번 추석은 오는 30일부터 10월 9일 한글날까지 휴무인 관계로, 대부분의 업체가 28일에 배송을 마감하나 고려인삼유통은 29일 오후 3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 당일출고처리가 진행된다”고 전했다.

또한 23일, 24일 주말에도 우체국택배와 협업해 많은 소비자들이 제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비상 배송체제를 운영한다고 말했다.

명절할인 및 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대상은 ‘6년근 고려홍삼정 골드시리즈’를 비롯한 총 20종으로 홍삼정, 홍삼스틱, 홍삼캡슐, 녹용정, 녹용스틱, 녹용환, 홍삼캔디, 홍삼절편, 홍삼음료, 도라지, 헛개, 흑마늘, 선물세트 등의 구매 고객이다. 또한 본품 구매 시 명절 선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전용 쇼핑백이 지급된다

고려인삼유통 전 홍삼 제품은 맛, 건강적 요소는 물론 챙겨먹기 부담 없도록 구성됐으며, 앞서 이슈가 됐던 중국산 가짜 홍삼에 대해 불안감이 생긴 고객들을 위한 검사성적서, 시험성적서, 6년근 국내산 홍삼만을 사용한다는 ‘원산지 증명서’를 공개하고 있다.

고려인삼유통 관계자는 “본사는 매장 수수료와 마케팅 비용, 고가 정책, 관리 수수료 등을 모두 배제해 각 상품별 ‘대량구매 핫딜’, 테마별 ‘찬스딜’, 한가위 기념 할인 행사를 꾸준히 진행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본사는 제품 배송 걱정을 덜어드리기 위해 추석연휴 시작 전까지 배송을 진행하기로 결정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고려인삼유통은 GMP인증을 받은 건강기능식품 제조시설을 갖춘 홍삼 전문 브랜드다. 제품 상담 및 구매는 소셜커머스(티몬, 위메프, 쿠팡), 오픈마켓(11번가, 지마켓, 옥션, 인터파크), 종합몰( CJ몰, GS샵, 홈앤쇼핑, SSG,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현대H몰, AK몰, 갤러리아몰) 등에서 가능하다.

임종세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