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잔치를 부득이 진행하지 않은 아기 또는 백일상을 제대로 차려주지 못한 가정이라면 희소식이 있다. 바로 돌상과 백일상사진촬영으로 관심을 얻고 있는 러브어페어스튜디오가 있기 때문이다.

돌상스튜디오와 백일상스튜디오는 돌잔치취소로 돌잔치를 하지 못한 경우, 소규모 직계가족끼리만 돌잔치, 백일잔치를 하는 경우, 돌잔치 돌스냅사진이 마음에 들지 않아 진행하는 경우, 출장돌상을 대여하기에는 여의치 않은 경우와 돌사진, 백일사진이나 성장앨범을 알아보다가 우연치 않게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전통돌상스튜디오는 전통돌상과 현대돌상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이 스튜디오는 상차림 촬영만 진행하는 경우도 많지만, 스튜디오에서 일반의상으로 백일사진과 돌사진 등 다양한 캐주얼의상 컨셉촬영도 진행할 수 있다. 게다가 아기사진 촬영 시 아기의상 뿐만 아니라 엄마 아빠 의상도 무료로 대여해준다.

스튜디오 관계자에 따르면, “전통돌상사진촬영이 유행인 가운데, 전통돌상 돌잡이사진을 고려하다가 현대돌상을 선택하는 아기들이 많아졌다”고 말했다. 특히 “남아보다는 여아를 둔 가정에서 그런 현상이 두드러진다”고 전했다.

러브어페어스튜디오는 현재 무료만삭사진을 이벤트하고 있으며 위치는 수원 영통에 있어 용인이나 분당에서도 접근이 용이하다. 자세한 돌상스튜디오 문의는 러브어페어스튜디오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하면 된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