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철은 급격한 일교차 때문에 피부가 예민해지기 쉬운 계절이다. 하지만 바쁜 일상에서 꾸준히 피부과를 찾아가기에는 부담스럽다. 이에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는 홈케어족이 늘고 있는 추세다. 시간을 들이지 않고 합리적인 비용만으로도 시술을 받은 듯한 효과를 낼 수 있다.

특히 피부 속을 가꾸는 ‘이너뷰티’의 개념이 확대되면서 보습, 화이트닝, 안티에이징 등 세분된 효과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 대거 등장하고 있다. 기존에 바르는 화장품의 경우 피부 깊숙한 곳까지 침투하는데 한계가 있을 수 있지만, 제대로 만든 건강기능식품으로서의 이너뷰티는 진피층까지 도달되어 제대로 된 효과를 줄 수 있다.

헬시뷰티 전문 건강기능식품 기업 ㈜뉴트리(Newtree)는 효과적인 피부케어가 가능한 ‘천수애’를 내놨다. ㈜뉴트리(Newtree)는 자체 연구센터인 이노베이티브 솔루션 연구소(NIS)를 운영하는 가운데, 미래생명공학 기술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어나가고 있다. 천수애 역시 그 중 하나로, 20ml씩 소포장되어 있는 해당제품은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와 히알루론산이 주원료이다.

설명에 따르면 콜라겐 함량이 부족하면 주름이 쉽게 형성되는 것은 물론, 기미와 검버섯 등 노화가 촉진된다. 콜라겐은 체내에서 생성되는 물질이지만 평균적으로 25세가 지나면 생성이 둔화된다. 하지만 콜라겐은 구조가 길고 복잡한 고분자로 구성돼 있어 체내에 효율적인 흡수가 어렵다.

천수애의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이런 점들을 보완하기 위해 다년간의 연구 끝에 개발한 ㈜뉴트리(Newtree)만의 독자성분이다. 피부에 잘 도달할 수 있도록 ‘저분자화’한 성분이기 때문에 진피층까지 흡수를 도와준다. 피부보습의 대표 성분인 히알루론산도 함유돼 있어 촉촉한 피부 보습 효과에도 도움이 된다.

㈜뉴트리(Newtree) 김도언 대표는 “황금연휴를 이용해 피부과와 성형시술 등의 계획을 세우는 이들이 많다.”며, “천수애는 피부시술 시 자극받는 피부 진피층부터 건강하게 관리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한 이너뷰티 효과를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한편, 천수애에 대한 상세 정보 및 구매방법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