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다가오는 2017년 28회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한 단기합격완성 프로젝트 ‘2017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을 4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는 소식이다.

에듀윌 학원에서만 볼 수 있었던 특강을 이제 온라인으로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는 해당 상품은 40문제 중 32~38문제의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판례를 정복할 수 있도록 돕는다.

뿐만 아니라 방대하고 복잡한 공법의 비교 및 수치 정리와 개념을 정확이 이해하고 정리할 수 있도록 핵심 개념을 짚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는 시험에 꼭 나오는 필수 개념과 교수님들의 합격 팁을 선보이고 있다.

1차시험인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부터 2차시험인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부동산공법까지 모든 과목을 다루고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추석을 앞두고 공인중개사 공부방법을 고민하는 이들이 늘어난 가운데 에듀윌이 선보이는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은 4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절호의 기회가 아닐 수 없다.”면서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에 맞는 다양한 시험공부방법과 합격팁 등을 전수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2017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전과목과 1차, 2차에 나눠 수강할 수 있다. 공인중개사 수강기간은 2017년 시험일까지다.

아울러 에듀윌은 공인중개사 공부방법과 합격 팁을 다룬 베스트셀러 1위 교재도 선보이고 있다. 종류는 기본서부터 기출문제집, 실전 모의고사까지 다양하게 출간되고 있으며, 지속적인 신간과 개정을 통해 관심을 받고 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