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놀이문화 트렌드가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가운데 강남에 위치한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가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새로운 핫플레이스 공간으로 떠오르고 있다.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스포츠와 IT가 결합한 신개념 놀이공간으로 단순히 하나의 스포츠만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넘어 야구, 축구, 양궁, 사격 등 다양한 스포츠를 한 곳에서 즐길 수 있도록 한 복합 스크린 스포츠 테마파크다. 정확도 높은 최첨단 센서와 디테일한 그래픽은 실제 경기를 벌이는 듯한 재미를 주고, 대형 스크린으로 게임의 몰입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스크린 스포츠 외 다양한 아케이드 및 콘솔 게임 등을 마련해 평일, 주말 할 것 없이 이용객들의 발길이 어지고 있다.

특히, 넓고 쾌적한 공간은 물론 젊은 층의 취향을 공략한 화려한 네온사인의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어 20, 30대 연인들의 데이트 장소나 이색 회식장소로도 관심받고 있다.

친구들과 함께 방문한 대학생 김모씨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캔디슬러쉬나 클레이사격 등을 즐기는 재미있는 동영상이 자주 보여 레전드스포츠를 방문해보고 싶었다”며 “실내에서 즐기다 보니 미세먼지 등 날씨에 대한 걱정이 없을 뿐 아니라 양궁이나 사격처럼 익숙하지 않은 스포츠도 쉽고, 안전하게 즐길 수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는 9월 중으로 스크린 승마, 컬링, 볼링, 액션레이싱 등을 추가로 설치해, 풍성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다.

조남욱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