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 40만원대부터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

커피가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집에서도 카페의 커피맛을 그대로 즐기는 홈카페족이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커피머신의 비용이 만만치 않아 구매를 망설이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고가의 커피머신을 덜컥 구매하기란 부담스러운 것이 사실이기 때문이다.

보다 합리적이고 알뜰하게 커피머신을 구매하고 싶다면 리퍼제품을 살펴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 것이다. 올 가을에는 밀리타코리아가 선보이는 합리적인 가격의 리퍼제품에 주목해 보자.

강남 뉴코아 밀리타 직영매장에서 리퍼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밀리타코리아의 리퍼 커피머신은 최저 40만원대부터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 되고 있다.

강남 뉴코아 백화점 3층 밀리타 직영 판매점과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6층 밀리타 매장에서 직접 리퍼제품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매장에 직접 방문하는 경우 다양한 밀리타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또한 부산 롯데백화점 본점에서는 백화점 리뉴얼 기념으로 밀리타 커피머신인 카페오 솔로, 카페오 파시오네, 카페오 바리스타를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밀리타코리아의 리퍼제품은 제조ㆍ유통 과정에서 흠집이 생긴 불량품을 손질해 다시 판매하는 제품이 아닌 온라인 및 홈쇼핑 완판 모델의 고객단순 변심으로 인한 커피머신을 리퍼제품으로 판매하고 있다. 사용감을 전혀 찾아 볼 수 없는 제품들도 있어 새상품과 별 차이가 없다.

무엇보다 밀리타 커피머신은 리퍼 제품이지만 A/S를 자유롭게 받을 수 있다는 점이 장점으로 꼽힌다. 신제품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신제품과 함께 2년 무상 A/S를 보장하고 있기 때문이다. 국내 A/S 센터를 구축하고 있는 것은 물론 수리부품도 상시로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 A/S 기사를 통해 A/S를 24시간 이내로 받을 수 있다.

밀리타 관계자는 "리퍼제품을 상시적으로 판매하고 있어 알뜰한 소비를 원하는 소비자들의 반응이 뜨겁다"며 "리퍼제품들의 경우 정식으로 판매되고 있는 제품들과 성능, 기능에서 차이가 없어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자라면 보다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박재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