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사이즈 과일쥬스&커피 전문 브랜드 킹콩쥬스&커피(대표 허정인)가 동일 본사의 세컨드 브랜드인 수제쌀핫도그 전문점 청춘감성쌀핫도그와 함께, 지난 16일 경기도 여주 소재의 대안학교인 '늘푸른자연학교' 물품후원을 통해 사회공헌활동을 시작했다.

늘푸른자연학교에서 킹콩쥬스&청춘핫도그로 행사에 쓰일 간식구매를 문의하면서 시작된 인연이, 마침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사회로 환원할 기회를 찾고 있던 킹콩&청춘의 물품후원을 통해서 결실을 맺은 것이다.

킹콩과 청춘 측은 각각, 마카다미아 쿠키 등 쿠키 240개와 모짜렐라 핫도그 등 핫도그 400개를 후원하며 늘푸른 자연학교의 행사를 응원했는데, 많은 참관객들 중에서도 어린이 참관객들의 관심을 받았다.

킹콩쥬스&청춘핫도그는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할 예정으로 다양한 방식을 모색하고 있다. 허정인 킹콩&청춘 대표는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통해 그동안 고객들께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려고 한다”라며 “사회와 더불어 살아가는 기업의 책임을 소홀히 하지 않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킹콩쥬스&커피는 2년 차 과일쥬스&커피 브랜드로 전국 150여 개의 가맹점을 가지고 있으며, 청춘감성쌀핫도그는 최근 2017 올해의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는 저력 있는 핫도그 브랜드이다.

이종근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