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이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하는 10월을 앞두고 결혼을 희망하는 미혼 남녀들을 위하여 <나의 운명의 배우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전문적인 상담과 특별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만24세 이상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홈페이지 내 스페셜 이벤트에 접속해 신청할 수 있다. 무료 맞선권 체험신청을 하면 자동적으로 응모가 되며 기간은 10월 27일까지, 당첨자 발표는 10월 30일 개별안내로 진행된다. 신원인증이 된 사람에 한하여 경품이 지급되며,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상담도 함께 제공된다.

특별경품인 디노블 무료 맞선권을 비롯하여 유명브랜드 어딕트 립글로우, 여성들의 가을 필수품인 핸드크림, 미스트 그리고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이 준비되어 있다. 디노블 결혼정보업체의 이벤트는 결혼을 희망하는 20~30대 남녀들이 원하는 소재와 계절에 맞는 프로그램 구성으로 미혼 남녀들의 참여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결혼정보회사 디노블은 정재계, 명문가, CEO, 전문직(의사, 변호사) 등 다양한 회원을 보유하고 있는 창립 14주년의 결혼정보업체다. 6가지 결혼등급표의 체계적인 구조와 법조인, 의료인, 유학파 서비스 등 노블레스 맞춤 서비스로 만남의 횟수에 제한을 두는 타 업체들과는 달리 회원들의 성혼을 목표로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맞선 서비스를 제공하며 모든 사항을 비공개로 진행한다.

또한 고객과의 소통을 위하여 매달 새로운 기획과 컨셉으로 진행되는 프라이빗 파티와 스페셜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으며 2030 남성/여성을 위한 맞선팁, 데이트 코스, 패션 트렌드, 뷰티 정보, 핫플레이스 등 다양한 소식을 제공하는 ‘디노블 강남 라이프’ SNS를 운영하고 있다.

한편 디노블은 다음주 추석을 앞두고 회원문의가 많아 베테랑 커플매니저의 상담팀과 직접 찾아가는 VIP 성혼서비스를 추석연휴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영규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