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대미용실 복구펌 전문점 헤어벨리시마에서 가을맞이 헤어 시술이벤트가 실시된다. 매장을 방문하는 예약 고객에게 각종 펌, 염색 시술과 함께 무코타 르미네상스 5단계 크리닉 패키지를 4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시행하고 있다.

색다른 이미지를 연출하거나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내고 싶을 때 헤어스타일을 변화시키는 것이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또한 최신 유행 염색을 시도하고 헤어스타일을 추구함으로써 매력적인 세련미를 갖출 수도 있다.

하지만 잦은 헤어 시술은 언제나 머릿결이 손상될 위험을 안고 있다. 특히 상대적으로 펌과 염색의 빈도가 잦고, 드라이어와 고데기의 열에 자주 노출되어 있는 여성들은 모발 손상의 정도도 심하다. 특히 모발표면을 둘러싸고 있는 큐티클은 물리적, 화학적인 작용으로부터 모발의 손상을 보호해주는데, 과도한 파마, 염색 등의 시술은 큐티클 손상을 유발한다.

복구매직 및 복구펌 전문 미용실 헤어벨리시마 건대점은 모발의 손상 정도에 따라 맞춤형 시술을 진행한다. 손상도에 따라 손상도가 염려되는 모발, 손상이 진행되어 시술이 어려운 모발, 일반 시술로는 불가능한 심한 손상 모발 등으로 구분한 뒤 모발 개선에 가장 효과적인 방식으로 테라피가 진행된다.

헤어벨리시마 건대점에서는 모발 속 수분과 트리트먼트 영양성분을 지켜주며 손상은 회복하는 '스파시스' 헤어 시술 시스템을 적용한다.

손상된 머릿결에 복구펌 전문기기로 모발과 가장 흡사한 고품질 특수 트리트먼트와 단백질을 투입해 건강한 모발 상태로 먼저 만든 후 펌을 시술하는 방식으로 이루어진다. ‘스파시스’ 매직 셋팅, 디지털 펌은 모발의 단백변성이 적어 탄력적으로 컬을 형성시켜주고 언제든지 반복시술이 가능하다.

한편, 건대미용실 헤어벨리시마 관계자는 “복구펌은 먼저 특수 트리트먼트로 건강한 머릿결을 만든 후 시술을 진행하기 때문에 손상된 모발에 바로 시술을 진행하는 것보다 높은 회복도를 갖추고 있다”고 설명하며 “잦은 시술로 인한 모발 손상을 걱정하는 고객들을 위해 건강한 헤어케어로 최선의 서비스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