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진생당에서는 자사 채널을 통해서 한가위 추석명절 선물세트 기획전을 진행한다.

진생당은 다양한 이미 전체식홍삼, 흑홍삼등으로 다양한 제조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추석선물세트 상품으로 CK홍삼골드를 선보였다.

설명에 따르면 CK홍삼골드는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홍삼을 남녀노소 구분 없이 흡수율을 높였다. 홍삼이 체내에서 대사물질로 변환되기 위해서는 체네 장내 미생물과 결합할 때 발생되는 컴파운드 케이가 생성될 때 홍삼의 기능성을 발휘할 수 있다.

그러나 식약처 발표에 따르면 우리나라 사람 중 약 25%는 장내미생물이 없기 때문에, 기존 홍삼을 섭취할 경우 흡수가 되질 않는다고 밝힌바 있다.

하지만 진생당 CK홍삼골드는 최종대사물질인 컴파운드 케이를 진생당만의 노하우인 생물전환기술을 통해 장내 미생물이 없는 사람도 홍삼 흡수율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면역력증진, 기억력 개선, 향상화에 도움, 피로개선 등의 기능성이 입증된 6년 근 국내산 홍삼과 더불어 체내 필수성분인 비타민과 아연, 지구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알려진 옥타코사놀을 배합하여 CK홍삼골드로 다양한 영양소를 한 번에 섭취 가능하다.

현재 진생당 자사 사이트에서 추석선물세트 기획전으로 세트 구매 시 최대 25%할인된 가격으로 진생당 CK홍삼골드를 구매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중이다.

진생당 CK홍삼골드는 피로개선과 면역력 증진이 필요한 고령의 부모와 연로한 노인들에게 적합한 선물이다.

또한 다가오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있는 고3수험생들에게도 기억력 개선 등의 효과가 입증되어 수능을 앞둔 학부모들이 구매하고 있다.

한편, 진생당은 추석선물세트에 맞게 세트 구매시 세트별로 쇼핑백을 동봉하여 배송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김동춘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