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교재로 추석 후 2주간 집중 공부" 제안

제3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다. 다가오는 37회 시험은 10월 28일(토)에 시행될 예정이다. 시험 접수만 해놓고 아직 공부를 하지 않았다면,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정학동)이 출간중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교재를 활용해보길 바란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고급’ 교재는 2주만에 합격이 가능한 교재로 잘 알려져 있는데, 실제 지난 8월 제3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에서 에듀윌 한국사 2주끝장 교재로 단기간 공부해 합격한 수험생들의 후기가 온라인에 게재되고 있다.

합격생 김 모씨는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는 말 그대로 단기간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적격”이라며, “시험에 나올법한 핵심 이론 위주로 공부할 수 있어 효율성이 높았고, 무료로 제공되는 인강까지 함께 수강하니 이해가 어려웠던 부분도 쉽게 이해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2주끝장’ 교재는 고급의 경우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관련 부문 6월부터 8월까지 베스트셀러 1위를 수성중이다. 중급 교재 또한 관련 부문 8월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2주끝장’ 고급과 중급 인강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이 인강은 교재와 함께 공부했을 때 시너지 효과를 높일 수 있도록 베스트셀러 1위 교재의 노하우만을 담아냈다. 특히 수험생들의 분량 부담을 줄이기 위해 14강으로 구성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한국사 2주끝장 교재만 믿고 따라오면 누구나 10월 시험에 한 방에 합격할 수 있다”고 말하고 “다가오는 추석에는 공부 걱정을 잠시 내려두고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라며, 추석 이후에는 ‘에듀윌 2주끝장’ 교재로 2주간 바짝 공부하여 시험에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에듀윌은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이 교재를 구입시, ‘문화재 끝장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중이다. 교재를 구입하면 무료인강과 문화재 노트까지 모두 받아볼 수 있다.

박성구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