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휘트니스산업은 현대인들의 건강에 대한 관심과 방송에서 보여주는 ‘몸짱’열풍에 힘입어 전체 스포츠산업의 12%를 차지할 만큼 급성장하고 있다. 이에 테니스, 승마, 골프 등과 더불어 헬스트레이닝이 인기 있는 휘트니스 스포츠로 떠오르고 있는 추세다.

특히 현대인들은 바쁜 일상 속에서 균형 잡힌 밸런스를 유지하며 건강한 신체를 가꾸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한다. 대표적인 방법으로는 운동과 건강을 함께 유지시켜줄 수 있는 휘트니스 센터를 선택하는 것이다.

지난 2015년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해성처럼 등장한 ‘인어스 휘트니스’는 우수한 시설과 차별화된 시스템을 갖춰 휘트니스 산업의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미 오픈 직후부터 엠넷, TV조선 등의 다양한 매체를 통해 축구선수 안정환, 레이싱걸 문세림, 트와이스, 투엑스 걸그룹 등의 소개가 이어진 헬스장으로도 명성이 자자하다.

그 동안 휘트니스센터의 역할이 회원관리프로그램의 질이나 체계적인 시스템과는 상관없이 오직 숫자로만 나타나는 몸무게 감량에 치중했다면, 삼성동 인어스 휘트니스 센터는 고객의 진정한 건강을 디자인하고 삶의 질을 높이는데 힘을 쏟고 있다.

삼성동 헬스 인어스휘트니스는 헬스는 물론 PT, 기구필라테스, 스피닝, 핫요가, 줌바, 퍼스널트레이닝, 다이어트, 발레핏, 휘트니스, 사우나 등의 시스템을 완비한 삼성동 대표 휘트니스다. 500평 규모의 토탈휘트니스로써 삼성동 최고의 시설과 최상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 할 수 있다.

특히 회원 개개인의 담당 트레이너 배정을 토대로 운동방법 및 식단관리 뿐 아니라 회원님들의 컨디션 관리를 병행함으로써 효율적인 운동효과를 배가시키는 데 중점을 두고 있다.

500평 규모의 넓은 내부에는 무릎충격완화 TOBEONE 런닝머신, 세계최고의 재활웨이트머신 HOIST, 전자동 출입 시스템, 쾌적한 실내공기를 위한 공기청정기(피톤치드), 기구필라테스 원조 STOTT, 건식사우나 등이 기본으로 구성돼 있다.

이는 회원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운동을 할 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를 아끼지 않았음을 엿 볼 수 있는 대목이다. 뿐만 아니라 위해 자체 운동복 및 수건을 전문업체에 위탁운영을 맡겨 청결함을 유지한다. 

운동기구 역시 재활전문병원 혹은 호텔에 입고된 세계 최고의 운동기구 HOIST를 사용하고, 다양한 종류의 머신장비와 많은 유산소머신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올 7월에는 종각에 인어스 휘트니스 2호점이 오픈 됐다. 종각점은 350평 규모로 오픈 전 프리세일(사전계약) 35일 동안 500명이 등록했다. 종각점을 특징은 한국최고 골프프로 그레이드 PGA투어 프로 이재호 프로가 오전6시부터 저녁10시까지 상주해 자세하고 기복 없는 레슨이 가능하다.

인어스 휘트니스 관계자는 “인어스휘트니스센터의 모든 요소 하나하나에 최고를 추구하며 회원들의 밸런스 있는 건강한 신체를 유지하는 데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다”며 “최고의 강사진과 최고의 서비스를 지향하는 휘트니스 센터로 더 많은 회원들이 이용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는데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인어스휘트니스센터는 매월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등 회원 만족도 향상에 중점을 두고 있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