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에 위치한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가을, 겨울 예식을 위해 준비중인 신혼부부들을 위해 결혼반지 1캐럿다이아반지 , 5부다이아반지, 3부다이아반지 등 다이아원가 판매 및 결혼반지 품목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결혼반지용 1캐럿다이아반지를 세팅비용 포함하여 380만원부터, 우신다이아몬드가 세팅되는 3부다이아세트는 99만원, 5부다이아세트는 159만원에 노마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복잡하지 않은 평일 방문시에 10% 할인을 제공하고 있으며 방문만 하여도 디퓨저증정 이벤트들과 중복 적용 가능토록 했다.

평일할인 이벤트는 신혼부부들이 결혼반지 를 마련하기 위해 주로 주말에 종로예물투어를 하게 되는데 수요가 몰리면 원하는 결혼예물을 놓치게 되며, 가공요청이 많다보면 받기까지 시간이 오래 걸리기 때문에 평일 10% 할인혜택을 추가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당일계약 증정이벤트로 커플링 장만시 14K가드링제공과 커플링과 다이아세트 동시 장만시 3부다이아몬드를 증정 하는  타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체 공방을 보유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고 희소성있는 디자인으로 예산에 맞춰 핸드메이드로 제작이 가능하며 유통만 하는 업체들보다 더 많은 종류의 수공 디자인들을 공급하고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한편 효성주얼리시티 나비드주얼리는 추석 연휴 동안 10월 3일, 4일 휴무, 그 외 기간에는 오픈한다.

최한기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