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위 1% 매칭 서비스 베스트클래스(BEST CLASS)가 앙드레 김(Andre Kim)과 지난 9월 22일 업무협약체결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평소 친한 선후배 사이로 지내고 있는 김중도 대표(앙드레 김)와 이강호 대표(베스트클래스)의 자연스러운 교류속에서 양사의 고객군이 서로 동일하다는 점에 이야기가 시작되어 비즈니스 업무협약 체결까지 연결되었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베스트클래스의 이강호 대표는 “김중도 대표와 지금도 매일같이 만나 비즈니스 이야기는 물론 개인적인 이야기까지 허물없이 나누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존재”라며, “특히 평소에 모르는 분야가 있거나 궁금한 사항이 있을 때마다 김중도 대표에게 찾아갈 정도로 멘토 역할이 되어주는 무척 좋아하는 형이자 존경하는 대표님”이라고 전했다. 친한 선후배 사이의 업무협약을 체결한 만큼 더 높은 시너지가 있을것으로 예상된다.

패션 브랜드 ‘앙드레 김’은 한국 최초의 남성 패션디자이너이자 한국 패션의 개척자로 평가되는 디자이너 故)앙드레 김 선생님께서 만든 브랜드로, 한국 및 각국의 전통문양과 자연을 모티브로한 문양, 화려한 컬러, 여성의 우아함을 끌어내는 로맨티시즘 등을 자유롭게 이용하고 있다. 특히 패션쇼에서 최고의 스타를 모델로 등장시키는 것으로 유명하다. 현재는 가업을 물려받아 아들인 김중도 대표가 그 명성을 이어가고있다.

베스트클래스 회원에게는 직접 디자인한 앙드레 김 의류 또는 베스트클래스를 통해 연인이 된 분들에게는 예복 및 드레스 특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앙드레 김과 베스트클래스 두 회사의 제휴혜택 관련 상세내용은 베스트클래스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