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년 노하우를 가진 PC방 창업브랜드 아이비스 PC방이 오는 10월 27일 오후 4시 광운대역점에서 오버워치 코스튬 게릴라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비스 PC방의 전속 모델 오버워치 코스어 AZA(아자)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게임, 퀴즈 및 팬사인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아이비스를 찾는 손님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계획이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블리자드 한정판 배틀코인팩, 최고급 장패드, AZA 브로마이드 및 엽서, 문화상품권 등이 준비돼 있으며 행사에 참여한 이들 중 추첨을 통해 오버워치 배틀 코인 한정 카드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올바른 PC방 창업의 기준 아이비스, 창업을 디자인하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PC방 창업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 아이비스 PC방은 차별화된 매장 이벤트마케팅을 통해 PC방 이미지를 신장시킴과 더불어 가맹점들의 PC방 매장운영을 돕고 있다.

아이비스 PC방 관계자는 “오버워치 코스어 AZA(아자)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를 포함해 지속적으로 진행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는 아이비스 PC방 프랜차이즈 자체 마케팅뿐만 아니라 각 가맹점의 PC방 매출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비스 PC방은 예비창업자의 초기 PC방 창업 비용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프로모션을 통한 4,500만원 상당의 혜택을 10월 한 달간 한시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