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 최장 기간 추석 연휴가 도래하면서 많은 이들이 충분한 휴식을 취했지만 불어난 체중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들 역시 증가하였다. 이에 따라 무리하게 다이어트를 진행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는 우리 몸에 스트레스를 줄 수 있을 뿐 만 아니라 건강까지 해칠 수 있다.

이 가운데 ‘다이어트 하지 말고 쥬 비스 하자’라는 광고로 인기를 끈 쥬 비스가 단기 다이어트에 대한 효과적인 방법을 제시했다.

쥬 비스 의정부점의 배경민 책임은 “진정한 다이어트는 요요 없이 내 몸의 밸런스를 잡는 다이어트로 성공 후에도 평생 살이 찌지 않으며 내 몸이 알아서 소비하는 몸 상태로 변화시키는 것이다”고 말했다. 특히 쥬 비스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맞춤 다이어트 프로그램으로 고유한 체형과 체질, 식습관에 맞춰 다이어트, 심리, 운동, 그리고 고객 관리 등 각 분야의 전문가로부터 개인관리를 받게 되는 것이다.

이처럼 지방 유형과 비만 유형에 따른 차별화 된 고객 맞춤 서비스는 원하는 부위를 효과적으로 감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단기 다이어트를 실시하다 실패하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무조건 굶으면서 식단 조절을 실패하는 경우를 들 수 있고 살을 빼더라도 요요로 인해 건강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것을 들 수 있다.

이는 면역력저하를 일으킬 수 있으며, 심할 경우 근육 손실과 호르몬 문제 및 인지 기능 저하까지 불러 올 수 있다. 쥬 비스 다이어트는 이러한 몸의 불균형을 해소하고 다이어터의 개인의 생활패턴을 철저하게 분석해 잘못된 식습관과 생활습관을 교정한다.

또한 다이어트 성공 후에도 슬림 해진 몸매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사후 요요 관리로 추가 감량까지 돕고 있다. 

한편, 쥬 비스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나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확인해볼 수 있으며 대표전화를 통한 무료 상담이 가능하다. 100% 직영체제로 운영되기에 전국 25개 지점 어디서나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