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기업들이 하반기 대졸 채용을 진행 중인 가운데 오는 22일 삼성그룹의 GSAT과 CJ그룹의 CJCAT가 시행된다. 이에 발맞추어 해커스잡이 ‘삼성합격 PASS’와 ‘CJ 가격혁명’ 인강을 출시해 큰 화제가 되고 있다.

GSAT 이론부터 실전까지 모두 수강할 수 있는 ‘삼성 합격 PASS’는 해커스잡 영역별 전문강사인 김소원/윤종혁/복지훈/김태현/최수지 강사가 강의를 진행한다. '삼성합격 PASS' 수강생은 본인 실력과 필요에 따라 GSAT 이론부터 실전 대비는 물론, 자소서와 면접 강의까지 한 번에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과정 수강생 전원은 ▲GSAT 온라인 모의고사 3회분(vol.1/vol.2/vol.3) ▲모바일 무제한 수강 ▲2017 하반기 대비 최신 강의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CJ 인적성 시험 응시자 사이에서는 해커스잡의 ‘CJ 가격혁명’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과정에는 인적성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CJ 인적성 합격반’과 인적성 강의와 면접 강의를 동시에 수강할 수 있는 ‘CJ 인적성+면접 합격반’이 있다.

해당 과정 수강생에게는 ▲인적성 기초수리/기초추리&공간사무지각 인강 2종 ▲CJ 온라인 모의고사 2회 무료(vol.1/vol.2) ▲모바일 무제한 수강 ▲2017 하반기 대비 최신 강의 등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취업 아카데미에서는 삼성, CJ 인적성 시험 직전 ‘삼성 GSAT 벼락치기 특강’과 ‘CJ그룹 인적성 파이널 1일 완성특강’을 개최해, 취업 준비생들의 합격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해커스잡 취업아카데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 GSAT 벼락치기 특강’은 오는 20일(금), 21일(토) 이틀에 거쳐 진행된다. 20일(금)에는 해커스잡 추리영역 복지훈 강사/언어영역 최수지 강사, 21일(토)에는 해커스잡 수리영역 김소원 강사/추리영역 복지훈 강사가 연사로 나선다. 이들은 시험 직전 GSAT 각 영역에서 스피드와 정확도를 극대화할 수 있는 문제풀이 전략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해당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GSAT 실전 모의고사 강의 ▲GSAT 온라인 모의고사 ▲면접반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CJ 인적성 시험 전날인 21일(토)에는 ‘CJ그룹 인적성 파이널 1일 완성특강’이 진행된다. 특강은 해커스잡 추리영역 복지훈/언어영역 최수지/수리영역 김소원 강사가 연사로 나서 CJ 인적성 최종 마무리를 책임질 예정이다. 특강 참석자 전원에게는 ▲해커스잡 유료 취업 강의 15% 할인쿠폰 ▲CJ 온라인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