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대표 리조트 기업 대명그룹(대명리조트) 계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대표이사: 권성호)은 오는 10월 21일 문화의 날을 맞이해 연극 <오펀스> 티켓을 제공하는 문화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21일 문화의 날을 기념해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이 선택한 10월 문화 이벤트 공연은 연극 <오펀스>다. 연극 <오펀스>는 미국의 극작가이자 배우인 라일 케슬러의 대표작으로 1983년 LA에서 초연, 같은 해 Drama-Logue Award를 수상한 바 있다. 이 후 동명의 제목으로 영화화 돼 또 한번 전 세계적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이다. 장소는 서울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은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의 솔로남녀를 선정(1인 2매 제공), 한달 간 총 15명의 미혼남녀에게 문화 서비스를 지원할 계획이다. 연극 <오펀스> 초대 이벤트는 11월 15일까지 실시되며, 만 20세 이상 미혼, 재혼 남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신청 및 기타 상담문의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소개팅 이후 남녀간 첫 데이트 코스로 영화, 연극 관람을 선호한다. 이는 어색한 분위기를 완화시키는데 제격이기 때문”이라며, 이어“국내 유일 대기업 계열 결혼정보회사인 만큼 대명위드원은 매월 다양한 문화 이벤트를 비롯해 미팅 파티를 통해 남녀 이성 간 만남의 기회를 증진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 대명위드원은 이달 31일까지 서울 본사, 부산 영남지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결혼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는 ‘무료 결혼 상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