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크라우드펀딩 컨설팅 사이트 ㈜케이엔알유니온이 금일 직장인 재테크 38호 상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설명에 따르면 ㈜케이엔알유니온 38호 상품은 경기도 평택시 모산영신지구 65BL에 신축되는 지역주택조합아파트 1,200세대 및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되는 상품이다. 부동산재테크 38호 상품은 예상수익률 23%, 총 모집금액 3억원으로 익명조합 특성상 모집금액이 달성되지 않아도 조합원 모집이 마감될 수 있다.

본 사업지는 1번국도와 45번국도 평택구간, 평택제천고속도로 송탄IC, 경부고속도로 안성분기점과 안성IC, 평택화성고속도로 오성 IC 등의 교통망을 갖추고 있으며, 주변은 평택지제세교도시개발지구, 평택영신지구도시개발지구, 평택동삭도시개발지구 등으로 둘러싸인 주거 및 교통의 중심지역으로 평가 받고 있다.

 

세대 90%이상의 남향배치 설계로 일조권과 통풍성이 좋으며,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춘 대단지로 지난 6월 주택법 개정안 시행으로 이전보다 안정적인 조합원 확보가 가능해지면서 출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케이엔알유니온 관계자는 “부동산 크라우드펀딩 38호 평택지제 모영지역주택조합아파트 5차 모집건은 조합원 가입시 조합원은 사업분담금과 업무추진비를 납부하게 되는데, 이 업무추진비가 조합원모집대행수수료가 되며, 자금관리는 신탁사에서 주관하여 투자금 회수에 안정적인 요인이 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모델하우스 리모델링 전 약 한 달 반간의 분양기간 동안 200세대가 분양 완료 될 정도로 분양성이 아주 탁월한 곳으로 원금상환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판단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크라우드펀딩사이트 ㈜케이엔알유니온은 현재 각 상품별 300만원 이상 출자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1% 리워드 상품권 지급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상품권은 조합원모집 마감 후 익일 SMS로 발송될 예정이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