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입 미국매트리스 전문점 케빈앤돈은 수입매트리스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내용으로는 케빈앤돈에 예약을 미리하고 방문하신 고객에 한해 제주도항공권증정하고 매트리스 구입시에 프레임을 증정하며, 무료배송 및 고급베개와 방수커버증정하는 원투쓰리 이벤트이다.

케빈앤돈이 취급하는 매트리스는 템퍼매트리스, 씰리매트리스, 베드보스, 이스트맨하우스, 에어룸 등 다양한 미국직수입매트리스를 취급하는 창고형멀티샵이다.

템퍼매트리스는 스프링이 들어가지 않은 매트리스이며, 케빈앤돈은 템퍼매트리스와 씰리매트리스를 단단한것과 부드러운 것으로 분류하여 다양한 강도의 매트리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비했다.

템퍼매트리스는 NASA에서 개발한 메모리폼을 최초로 매트리스에 적용했으며, 씰리매트리스와 합병하여 템퍼,씰리매트리스로 미국내 매출액순위 5위안에 들고 있다.

미국에서 판매되는 매트리스는 템퍼페딕이란 이름으로 판매되고 있으며 덴마크의 템퍼매트리스와 구별된다.

케빈앤돈은 지금 남양주덕소점 , 수원동탄점, 그리고 대구 수성구의 대구점이 운영중이며 곧 전라도 광주점도 오픈 계획이다.

현재 케빈앤돈의 남양주덕소점과 대구점은 샤무드쇼파를 전시하고 있어서 예비신혼부부들이 방문하여 쇼파와 매트리스의 원스탑쇼핑도 가능하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케빈앤돈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