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올가을 촉촉한 쿠션 대신 파운데이션이 주목받고 있다. 이번 시즌 메이크업 트렌드는 몇 년간 유행한 내추럴 피부 표현에서 한 단계 진화한 리얼 베이스로, 잡티와 기미 등 피부 결점은 완벽히 커버하고 피부결과 톤은 살린 게 포인트다.

때문에 최근 가을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투명하게 연출해주며 자연스러운 광을 선사하는 제품을 찾고 있다. 또 보습 성분이 함유돼 속건조, 속당김을 해소해주는 촉촉한 파운데이션 구매가 늘고 있다.

K-뷰티 리더 조성아의 홈쇼핑 전용 프리미엄 브랜드 조성아TM이 지난 7일 새롭게 론칭한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는 지난해 출시한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씨앤티 라인은 뷰티 마스터 조성아의 건강한 피부 광채 표현과 볼륨감 있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파운데이션 시리즈다.

2012년 첫 출시 이래 국내는 물론 홍콩, 미국, 호주 등에서 ‘볼륨 메이크업’으로 알려지면서 조성아뷰티 내 파운데이션 매출 1위를 기록한 스테디셀러 라인이다.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는 기존 제품 대비 보습 성분은 55가지, 탄력 특허 성분은 7가지가 함유돼 속부터 수분과 탄력으로 차오른 피부를 선사한다.

또 24K 골드와 로즈힙 오일 성분을 더한 로즈 골드 광채 캡슐이 들어 있어 사용 시 로즈 골드빛 볼륨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이밖에도 임상으로 34시간 보습, 광채, 커버 지속력을 입증해 변화무쌍한 가을 날씨에도 하루 종일 완벽한 피부 바탕을 연출해준다.

퍼프 일체형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굴곡에 맞춰 특수 설계된 삼각형 모양의 허그 퍼프가 탑재돼 휴대가 간편하며, 메이크업 초보자들도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

특히 업그레이드 되면서 금나노 항균 공정을 추가한 퍼프를 채택해 세균 걱정 없이 청결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홈쇼핑 론칭 방송 시 선보인 ‘봉긋필’에도 소비자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이 제품은 지방층을 증식시켜 푹 꺼진 얼굴에도 볼륨감을 부여해 피부 탄력 및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보르피린이 함유됐다.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을 얼굴 전체에 바른 다음, 쌀알 크기 정도만 덜어낸 후 추가적인 볼륨이 필요한 부분에 바르면 한층 더 봉긋한 입체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다.

한편, 조성아TM은 오는 23일 홈앤쇼핑에서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 생방송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은 계속된 소비자 문의와 밀려드는 사전 주문에 의해 긴급 편성됐다. 방송은 23일 새벽 0시 15분부터 약 40분간 진행되며, 정상가 대비 77% 할인된 79,900원에 ‘가을 파운데이션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패키지는 로즈 골드 광채 파운데이션인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 4개에 높은 발색력에 벨벳처럼 부드러운 ‘벨벳 립스틱(3.2g/ 23,000원)’ 3종 중 2종(랜덤), 꺼진 부위에 탱탱한 볼륨을 더해주는 ‘봉긋필(13ml/ 35,000원)’ 2개, 무료 체험분 1개로 구성됐다.

구매 후 상품평을 작성한 모든 고객에게는 씨앤티 블렌드 이지퍼밍 시즌 2 정품이 하나 더 제공된다. 구매 시 홈앤쇼핑 모바일 앱을 이용하면 10% 즉시 할인과 10% 자동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조성아뷰티는 북미 세포라(Sephora), 아시아 샤샤(SASA) 및 오세아니아 메카(MECCA), 중국주요 백화점을 비롯 전 세계 600여개 주요 뷰티 스토어에 론칭했으며, 중국 최대 H&B 스토어 왓슨스에 론칭 예정이다.

국내에서는 조성아뷰티 셀렉샵 명동 1호점, 2호점을 연이어 오픈했다.

장영신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