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에서 SK브로드밴드 결합 상품에 이어, T멤버십 제휴 렌탈을 통해서 렌탈료를 15% 할인 받을 수 있게 되었다. T멤버십 제휴 렌탈을 통해서 렌탈료를 15% 할인 받을 수 있게 되었다.  T멤버십 할인 가능한 모델의 경우 슈퍼S에디션 정수기 (WPU-A400CSW), 슈퍼s정수기(WPU-A400C, WPU-A300C), 슈퍼정수기(WPU-A200C, WPU-A100C), 슈퍼플러스정수기 (WPU-A210C, WPU-A110C), 공기청정기의 매직 슈퍼청청기(ACL-V15, ACL-V16, ACL-V20, ACL-V32), 비데는 경우 슈퍼비데(BID-S22D, BID-S23D)에 해당하는 인기모델에 한해서만 가능하다.

T멤버십 할인의 경우는 SKT을 사용중이며 T멤버십에 가입된 회원에 한해서 혜택이 가능하며, 미가입자의 경우 SKT 고객센터나 어플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결합할인시에는 매달 T멤버십 포인트에서 2000포인트가 차감되며, 포인트가 없거나 모자랄 경우에는 정상 렌탈료가 청구된다. 의무사용 36개월동안 할인 받을 경우 약 6개월치에 해당하는 렌탈료만큼 할인이 되며, 60개월까지 할인 혜택 적용시 약 9개월로 업계 최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멤버십 결합 할인은 한 명의당 그리고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각 품목 당 1건씩 최대 3대까지 할인 받아 렌탈 할 수 있다. 결합 할인시의 혜택 관련 문의는 프르다렌탈에서 상담 신청시 빠르게 상담 받을 수 있다.

프르다렌탈에서는 T멤버십 결합 런칭 행사로 멤버십 고객 중 VIP, GOLD 등급에 해당하는 경우 제휴할인에 추가로 3개월 렌탈료 면제(1,13,25개월차)까지 받을수 있어, 최대 12개월 렌탈료 면제를 받을 수 있다. VIP, GOLD 등급 3개월 렌탈료 면제의 경우는 이번달 말까지 설치완료 하는 고객에 한하여 진행되고 있다. 기존에는 SK매직 렌탈 제품시에 신규결합, 크로스 패키지 할인만 가능했지만 이제 SKT T멤버쉽를 사용하는 고객도 렌탈료 할인을 받을 수 있어 SKT를 사용중인 고객에게는 매력적인 혜택으로 다가올 것이라고 프르다렌탈에서 전한다.

프르다렌탈에서 렌탈시 고급 사은품 혜택도 증정된다. 모델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A타입 사은품 (플래티넘 1개 또는 마스터1개 + 클래식1개 또는 클래식 3개), B타입 사은품(마스터1개+클래식1개) 또는 C타입(클래식1개)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목록은 한눈에다 프르다렌탈 사이트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플래티넘 사은품에서는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YCR-M06L1, 삼성 클린 매직 스텔스 청소기 VC33M2110L2, 폭시엘 다리마사지기 에어9 등이 인기있다. 정수기 외에도 공기청정기, 비데, 의류건조기, 전기레인지, 식기세척기도 취급하고 있으며, 한눈에다 프르다렌탈 사이트에서 간편 상담접수나 다이렉트로 신청 접수가 가능하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