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는 템퍼매트리스 신상품과 북유럽스타일의 신혼가구 패키지를 새롭게 입고를 하면서 가을 신상품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2017년 가을 신상품을 최대 30%에서 50%까지 할인받으며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행사로 원목가구, 가죽쇼파, 모션베드,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신혼가구패키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행사이다.

가을 이사 지금과 웨딩시즌의 맞춰 전국에 있는 고양, 인천, 마석, 수원, 동탄 가구단지와 같이 많은 가구단지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지만 파주운정가구단지 나무279처럼 템퍼매트리스와 신혼가구를 동시에 할인받을 수 있는 곳은 찾기 힘들다.

나무279는 템퍼매트리스 공식판매점인 동시에 신혼가구 전문 매장으로 매트리스 전용 쇼룸에서 템퍼 뿐만 아니라 베드보스, 네트, 슬럼버, 페르도미어와 같은 수입 매트리스를 함께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그리고 신혼가구 패키지의 경우 침대, 매트리스, 식탁, 화장대, 장식장 세트를 100만원, 200만원, 300만원대 가격별로 구분되어 있는 행사가로 구매할 수가 있어 이번 가을 또는 겨울 시즌의 맞춰 입주가구나 신혼 혼수가구를 고민하시는 분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템퍼매트리스는 세계 판매 1위를 자랑하면 압력 분산식 기능성 매트리스이다. 미국 나사에서 우주 비행사를 위해 개발한 특수한 소재를 매트리스로 만든 만큼 우수한 품질을 자랑하며 정품의 경우 15년 품질 보증을 받을 수가 있어 혼수 품목이나 부모님 선물로 인기가 많다. 또한, 모션베드와 함께 구매를 한다면 더 좋은 침실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업체 관계자는 “나무279는 1층과 2층으로 이루어진 쇼룸을 통해 가구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으며 매트리스 멀티샵을 따로 운영하고 있어 다양한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나에게 맞는 브랜드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라며 “이번 가을 신상품 세일 기간에는 신혼가구와 매트리스를 동시에 할인받을 수 있는 만큼 입주가구와 신혼가구를 고민하시는 소비자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