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이 10월 28일(토) 이번주 토요일로 다가왔다.

시험 접수 후 아직 공부를 하지 못한 수험생이라면, 문제와 이론을 한 번에 정복할 수 있는 교재로 공부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윌 한국사 기출문제집 고급/중급은 공부할 시간이 많지 않은 수험생들을 위해 만들어진 교재다.

설명에 따르면 동 교재는 온라인서점 예스24 2월부터 3월까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기출문제집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로, 시험 직전 가장 많은 수험생들이 선택하고 공부하는 교재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이 교재로 공부하고 합격한 한 수험생은 “통상적인 기출문제집은 모의고사와 간단한 해설이 있는데, 이 교재는 해설이 기본서에 견줄 만큼 자세했다”고 밝히고, “이론과 문제풀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기출문제집”이라고 말했다.

교재의 특장점은 수험생 후기와 같이 문제와 이론을 한 권으로 정복 가능하다는 점이다. 특히 기출편과 공략편으로 분권 가능해 휴대성도 높였다. 교재 특징인 상세한 해설은 한국사 강의 이상으로 상세히 구성됐다. ‘빈출유형 파이널 집중 모의고사’는 최근 2년간 2회 이상 출제된 기출유형 중 50개 유형을 엄선하여 시험 직전 마무리 지을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최신 기출문제를 꼼꼼하게 짚어보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에듀윌은 최신 기출문제 해설 특강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니, 기출문제집과 함께 활용하여 꼭 합격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에듀윌은 현재 온라인서점에서 에듀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구입시 ‘문화재 끝장노트’를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이다.

심재형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