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그린인터내셔날은 네이버 스토어팜에 천연라텍스 매트릭스 듀로플렉스를 출시했다.

설명에 따르면 듀로플렉스 천연라텍스 매트리스는 인도산 천연고무나무에서 채취한 고무원액으로 만든 천연제품이다.  천연라텍스는 향균성이 뛰어나며, 진드기나 벌레가 붙지 않아 보다 쾌적한 수면 환경 조성으로 숙면을 돕는다.

국내에는 말레이시아나 태국산 라텍스가 주로 들어와 있으나 인도의 라텍스 역사는 동남아 대부분의 국가보다 40여년 정도 앞서 있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듀로플렉스는 인도 현지에서 직접 생산한 오가닉 인증 라텍스를 90%이상 사용했으며, 다양한 두께로 구성되어 있어 소비자의 몸에 꼭 맞는 제품 선택이 가능하다. 

오가닉인증 라텍스는 미국농무부에서 발행하는 인증으로 3년동안 제초제, 비료, 살충제를 쓰지 않아야 하고, 순수 천연원료로만 만든 제품이어야 한다. 또 물과 소금을 제외한 전성분이 95%이상 유기농 라텍스여야 한다

평균 10년 내외 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이면서 매트리스 커버도 듀폰 타이벡 방수 커버를 사용하여 향균성이 뛰어나 집먼지 진드기, 곰팡이 등이 서식을 방지한다. 

업체 관계자는 “무방부제 천연라텍스는 평소 불면증 때문에 만성 피로에 시달려 꿀잠을 원하는 싱글족뿐만 아니라 신혼부부, 부모님 선물로 좋다. 침대 매트리스로 활용하거나 바닥에 토퍼로도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김수빈 기자
저작권자 © 데일리그리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